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또봇 델타트론, ‘제 1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 서울산업진흥원장상 수상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영실업이 자사 제품인 또봇 델타트론이 지난 2014년 출시된 국내 개발 완구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1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완구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글로벌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는 기획의도, 디자인, 창의성, 시장성, 홍보 마케팅 등 총 5개 분야의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우수성이 인정된 제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완구협회가 주최ㆍ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서울산업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캐릭터협회 등이 후원한다. 

영실업 또봇 델타트론이 ‘제1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영실업]

특히, 수상제품에는 ‘토이어워드’ 인증 마크를 부여해 완구의 품질을 보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와 공신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서울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한 영실업의 또봇 델타트론은 디자인의 완성도 및 독창성, 완구 마케팅ㆍ프로모션 전략, 국내외 시장성, 서비스ㆍ애프터서비스(A/S) 관리 등 전 분야에 걸쳐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영실업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영실업은 창의성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물론이고 품질까지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