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이드ㆍ미니ㆍ헬로키티…올 봄엔 인스탁스로 추억 만드세요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새로운 인스탁스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제품은 총 5종으로 ▷사진인화 사이즈로 출력 가능한 ‘인스탁스 와이드300’ ▷리미티드 에디션인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 ▷새로운 컬러의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 ▷‘인스탁스 미니8’ 라즈베리ㆍ그레이프 등입니다.

‘인스탁스 와이드 300’은 가죽 질감에 메탈 색상을 채용해 오래전 필름카메라를 연상시킵니다. 인스탁스 미니필름(86×54㎜)의 2배 크기인 와이드 필름(86×108㎜)을 사용해 한 장에 더 많은 피사체를 담을 수 있습니다. 렌즈링으로 초점을 조절할 수 있고, 광학 뷰파인더를 탑재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헬로키티 탄생 41주년을 맞아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 뜬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도 눈길을 끕니다. 렌즈 옆의 셀프 미러를 통해 셀피를 쉽게 즐길 수 있고, 빛의 양을 조절하는 노출 다이얼 기능을 갖춰 뽀샤시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죠. 특히 헬로키티의 고유한 핑크 파스텔톤의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여성과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헬로키티 스페셜 미니필름과 숄더 스트랩, 캐릭터 포토 스티커도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인스탁스 미니90 네오클래식’에 브라운 색상을 추가한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과 파스텔 톤 색상으로 인기를 얻은 ‘인스탁스 미니8’ 시리즈에 화사하고 선명한 라즈베리, 그레이프 색상이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인스탁스 제품들은 전용 삼각대 지원, 셀프 미러, 줌 기능, 색상 다양화 등 사용자들이 원하던 부분들을 모두 해소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이라며 “라인업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과 달리 사진을 찍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이 있는 즉석카메라만의 색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