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든듀, 모녀를 위한 ‘Thanks Mom Jewelry’ 출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국내 최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딸과 엄마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졸업과 입학, 새로운 출발을 앞두며 딸을 사랑하는 마음과 엄마에 대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각 주얼리에 표현한 ‘Thanks Mom Jewelry Gift’는 딸을 위한 ‘스윗하트 팔찌’, 엄마를 위한 ‘스윗하트 목걸이’로 구성됐다. 18K 골드에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이 주얼리 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2월 22일까지 특별 기획가인 150만원으로 판매된다.

골든듀 ‘Thanks Mom Jewelry’ 세트인 ‘스윗하트’ 목걸이 & 팔찌

팔찌와 목걸이 모두 6개의 하트 형태가 겹쳐지면서 한 송이 꽃처럼 보이는 동일한 모티브가 디자인 포인트이며, 중앙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금속면의 광택과 함께 더욱 빛나 보인다.

특히 딸을 위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스윗하트 팔찌’ (K18 WP 콤비)는 각각 다른 체인이 하나로 이루어져있어 두 개의 팔찌를 레이어드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엄마가 착용하기 좋은 ‘스윗하트 목걸이’ (K18 WP 콤비)는 체인 길이 조절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길게 또는 짧게 착용이 가능한 우아한 디자인의 목걸이다.


‘Thanks Mom Jewelry Gift’는 오는 22일까지 골든듀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및 전국 66개 골든듀 백화점매장에서 특별기획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신규회원 가입 시 1만원 골든듀 금액 사은권을 제공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