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진메디케어,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유축기, 젖병 등 육아용품 선봬

휴대용 유축기와 젖병 등 수유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가 ‘제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 www.spectrababy.com)는 모유착유기 15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모들의 모유 수유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유용품 전문기업이다.

유진메디케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유진메디케어의 대표 제품인 ‘스펙트라’ 휴대용 유축기를 선보인다. 스펙트라 유축기는 무게가 199g밖에 되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며, 5핀 케이블을 적용해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 식약처 의료기기를 허가 및 환경호르몬 무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출시된 ‘시밀레 M2’ 휴대용 유축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219g으로 가벼우며, 어댑터뿐 아니라 건전지를 이용해서도 유축이 가능하므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역류방지, 마사지, 착유시간 자동 OFF, 양쪽유축 기능이 있으며, 와이드 흡입기, 와이드 젖병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PPSU’의 안정한 재질로 구성된 젖병도 만나볼 수 있다. PP재질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PPSU 재질은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고, 열탕소독에도 안심할 수 있기에 산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펙트라 PPSU 젖병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입구가 넓어 사용은 물론 세척도 편리하다. 바닥 면이 와이드형이기 때문에 굴러다닐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유진메디케어는 이번 박람회 기간 스펙트라와 시밀레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임신 및 출산을 앞둔 여성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수유필수용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유진메디케어는 베이비페어 A-G146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소비자에게는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실수요자와 바이어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임신, 출산, 육아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정보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