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스무디킹, 밸런타인데이 기념 ‘Love & More’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기 위해 ‘러브 앤 모어(Love & Mor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스무디킹의 ‘러브 앤 모어(Love & More)’ 프로모션은 바나나와 다크 초코가 함유되고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은 ‘슬림 앤 슬림 다크 초코’, 고소하고 달콤한 피넛 버터가 함유된 ‘피넛 파워 플러스 다크 초코’, 순수한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이 풍부한 ‘린1 다크 초코’ 등 다크 초콜릿이 함유된 3종의 스무디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스무디킹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스무디킹의 건강하고 달콤한 다크 초코 스무디와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로 고객들의 사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한편, 스무디킹의 ‘슬림 앤 슬림 다크 초코’, ‘피넛 파워 플러스 다크 초코’, ‘린1 다크 초코’는 노화의 주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를 돕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 뿐만 아니라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는 M(Meal)라인 스무디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