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올가니카,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 유혹…싱글클렌즈 출시기념 할인 등 ‘눈길’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 친환경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가 이달 다양한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 클렌즈쥬스에서 쫀득한 군고구마 등 스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올가니카에 따르면, 올가니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14일까지 3-데이 토털/슈퍼클렌즈 구매자 전원에게 쫀득한 군고구마 4봉(2만4000원 상당)을 증정하고 있다. 쫀득한 군고구마는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 스낵 제품으로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올가니카는 아울러 그린러브와 베리슬림 싱글클렌즈 출시 기념으로 이달 28일까지 커플세트(그린러브 3병+베리슬림 3병)에 대해 10% 할인(6만9000원→6만2100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린러브와 베리슬림은 이달 초 업그레이드된 올가니카의 토털클렌즈 6종에 속한 제품으로, 올가니카 전문 셰프들이 수십 차례의 시음을 통해 탄생한 클렌즈 주스다. 해독주스 혹은 디톡스주스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디톡스 다이어트와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썹(HACCP) 시설에서 엄격한 위생 기준 아래 생산 및 판매되는 주스클렌즈로서 지난해 국내 클렌즈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상품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과일, 채소, 견과 등을 열을 가하지 않고, HPP 초고압 살균공정 아래 생산하는 국내 최초의 클렌즈다.

올가니카는 이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5’ 디자인 본상(winner) 수상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시즌투시즌 제품을 구매해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응모방법은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시즌투시즌 제품의 인증샷과 함께 올가니카 홈페이지 회원아이디와 ‘#시즌투시즌’ 해쉬태그를 하면 완료된다. 회원아이디를 입력해야 하는 만큼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올가니카의 홈페이지 가입이 필요하다.

1등 1명에게는 사계절 자연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홀푸드 세트가 주어지며, 2등 3명에게는 올가니카의 베스트셀러 스낵이자 고구마말랭이 제품인 쫀득한 군고구마 선물세트 1박스가 수여된다. 또 3등 5명에게는 부스러기 재료를 쓰지 않고,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통견과바인 어네스트바 1박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올가니카 포인트 3000점이 부여된다. 포인트는 올가니카 홈페이지(www.organica.kr)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수상자는 3월2일 발표된다.

이밖에도 올가니카는 홈페이지(www.organica.kr)를 통해 설 선물세트 5종에 대한 판매를 진행하면서 ‘쫀득한 군고구마 세트’ 5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