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기를 잡으러 어디로 갈까요? ‘낚시의 신’ 신규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낚시의 신’ 신규 홍보영상을 4일 공개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바일로 인기 레저스포츠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컴투스는 홍보영상과 발맞춰 신규 유저를 포함한 초ㆍ중급 유저들을 대상으로 ‘겨울낚시 출조지원’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초급 하와이 지역에서 5레벨, 17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32만 골드상당의 ‘글래스 라운드 낚싯대’를 무료로 선물한다. 또 특정 지역에서 물고기를 낚으면 골드 획득량도 추가 지급한다.




낚시는 대표적인 겨울 레포츠로 손꼽히며 마니아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아오고 있다. 최근엔 인기 TV프로그램 소재로 활용되기도 했다. 모바일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하는 ‘낚시의 신’ 인기도 덩달아 오르고 있는 추세다. 최근엔 국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스포츠게임 1위 자리에 다시 올라섰다.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이다. 전세계인에게 익숙한 낚시 스포츠에 모바일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물고기 콘텐츠와 이벤트 등의 재미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출시 이후 2천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장기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