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에스라이트 삼매경 이벤트 시행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생애 최초로 에스라이트(s-lite)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주식 거래를 하면 3년간 무료수수료를 제공하는 ‘에스라이트 삼매경(삼년간 매력적인 수수료를 경험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라이트(s-lite)는 신한은행과 우체국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해 이용할 수 있는 신한금융투자의 증권서비스다. 계좌 하나로 은행, 증권의 복합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주식은 물론 선물옵션 및 각종 금융상품까지 거래할 수 있다. 


‘에스라이트 삼매경’ 이벤트는 3년 동안 모바일 주식매매 수수료를 지원하는 행사다. 2월 2일부터 3월 27일까지 생애 최초로 신한은행과 우체국에서 에스라이트 계좌를 개설하고, 스마트폰으로 주식, ETF, ELW를 거래할 때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유관기관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에스라이트 삼매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에스라이트 홈페이지 (www.sli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형석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장은 “최고의 증권 거래 서비스를 3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에스라이트 삼매경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한금융투자의 앞선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