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지마 리퍼 안마의자, CJ홈쇼핑서 2월 2일부터 일주일간 반값할인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따라 최근 리퍼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 세계적인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가구나 가전, 건강용품까지 그야말로 소비자들의 똑똑한 소비트렌드로 리퍼제품의 인기는 나날이 치솟고 있다. 가구, 가전제품은 다른 생활용품에 비해 가격이 만만치 않아 경기침체에 가장 민감한 품목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리퍼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퍼제품은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제품의 운반과정에서 약간의 흠집이 생긴 제품을 정비하여 크게 할인하여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아주 작은 스크래치나 흠집만 제외하면 그야말로 반값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리퍼제품 구매는 새로운 재테크 방법으로 떠오르는 추세이다.

건강용품도 마찬가지! 건강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인기 있는 건강용품으로는 안마의자를 꼽을 수 있다. 하지만 선뜻 구매하기에는 가격 부담이 커 고민을 하게 된다.

이에 안마의자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는 고객의 단순변심, 작은 스크래치 등으로 정상 출고되지 못한 상품을 완벽하게 정비한 A급 리퍼상품을 오는 2월 2일부터 CJmall과 기획하여 1주일간 파격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코지마는 올해 창립69년을 맞는 건강용품 전문기업 복정제형㈜의 안마의자 브랜드로 이미 전국할인점과 안마의자 전문점을 통해 명성이 알려져 있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며 CJ 홈쇼핑을 비롯한 전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리퍼할인전은 180만원대 안마의자를 78만원대 파격판매부터 300만원대 CMC-880아리아 고급형 제품을 148만원에 판매(수량한정)하는 등 코지마의 주요 인기상품을 절반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CMC-880은 작년 하반기에 내놓은 히트 상품으로 최신 안마의자 기술력의 척도인 LS형마사지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지난 1차 리퍼기획전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상품이다.

복정제형(대표 이건영) 관계자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설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나 평소 안마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은 꼭 이번 할인행사를 꼭 활용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의 : 1588-854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