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이사 3년 연속 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 조직위원장 위촉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이사가 3년 연속 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 조직위원장에 위촉됐다.

사단법인 한국조리기능인협회(이하 KCF)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 대회는 매년 5월에 개최되는 국제요리대회로 세계적 수준의 식품조리 및 가공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관련 이슈를 협의하는 자리이다.

대회 참가자수도 2009년 825명으로 시작하여 2014년 3,500여명으로 약 400%가 증가한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로 매해 평균 3만 명이 관람하는 등 대회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서욱 조직위원장은 “성공적인 경연대회의 개최 및 운영은 물론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조리 인재를 발굴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를 준비 중에 있다” 며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는 물론 대한민국의 음식문화를 이끌 수 있는 조리기능인들의 축제로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사진제공: 한솔요리학원 ]

한편, 한솔요리학원은 2011년 ‘보건복지부 장관상’ 2012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 2013년 ‘대한민국 국회의장상’에 이어, 2014년 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금메달)을 수상하며 요리대회 전문학원으로서의 명성을 얻은바 있고, 최근 서울특별시로부터 2014년 서울김장문화제 표창장을 수여 받으며, 요리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5 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 오는 5월 28일(목)부터 31(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한솔요리학원 홈페이지(www.hsc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