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필드 호텔, 가족이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2월 7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가족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를 진행한다.

메이필드 호텔 파티쉐에게 직접 배우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경험하고 공감하는 기회를 만들어 줌으로써 서로간의 감정적인 교류는 물론, 아이가 부모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추억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아이들이 파티쉐 복장으로 직접 케이크를 만들므로 살아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쉐 소개 및 케이크 만들기 강의를 시작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참가 어린이들이 모두 파티쉐 복장으로 착용한 뒤 테이블에 준비된 아이싱 케이크와 재료들을 사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만드는 수업으로, 을미년을 맞아 양모양을 형상화한 캐릭터 케이크를 만들어볼 수 있다. 수업이 끝나면 가족이 함께한 날을 기념해 파티쉐와 즉석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자부심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수료증이 수여된다. 직접 만든 케이크는 메이필드 상자에 담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한국나이 5세 ~ 10세에 한해 사전 예약으로 선착순 신청 가능하며 부모는 무료로 동반할 수 있다. 가격은 어린이 1인 기준 3만 6000원이다. 문의: 02-2660-9200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