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설맞이 프로모션…“최신 블랙박스, 내비 사면 무선 하이패스 공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팅크웨어가 26일부터 오는 2월 24일까지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팅크웨어는 명절 교통체증으로 인한 졸음 및 운전 부주의를 예방할 수 있는 최고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인 ‘Extreme ADAS’ 기술을 적용해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앞차 출발 알림(FVSA)’,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안전운행 도우미로 귀성길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또한, 거치ㆍ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은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 중 가장 저렴한 정가 29만9000원(16GB)에서 추가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무선 하이패스’ 증정과 매년 2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 6만6000원 상당의 ‘MBC TPEG’ 그리고 1만5000원 상당의 ‘음성인식 마이크’까지 무료로 제공할예정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설 귀향길에 떠나기 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아이나비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돕는 블랙박스와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내비게이션으로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