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광굴비 쇼핑몰 ‘보화굴비’ 설 선물 예약구매 할인 이벤트

영광굴비 쇼핑몰 보화굴비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보화굴비 설 선물 예약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설선물 등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영광군의 법성포 굴비가 2014년 기준 30% 감소된 어획 물량으로 구매하기 힘들어 질 것으로 보인다. 영광군청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수온대 상승에 따른 어구 미형성으로 어획량이 크게 줄며 굴비의 가격이 예전보다 30% 이상 올랐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각 굴비 판매점들의 할인전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현재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영광굴비 온라인 쇼핑몰인 ‘보화굴비’에서도 ‘설맞이 사전예약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장기간 불황속에 지쳐있는 고객들의 금전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원하는 상품을 먼저 구매하고 할인 받는 등 저렴한 가격으로 한발 빠르게 명절 준비를 마침으로써 연휴를 더욱 편하게 보내기 위한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백화점, 대형마트 등 판매점 곳곳에서 예약판매에 더욱 열을 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대표적인 예로 보화굴비에서는 가격에 민감한 여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굴비 판매점과 달리 선택폭이 넓은 가격 책정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금액의 선물세트를 절찬리 판매 중에 있다.

보화굴비 김정원 대표는 “매년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며 “실제 보화굴비 설 설문세트 예약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판매량 중 2012년 14%, 2013년 16.3%, 2014년 21.5%로 매년 증가세로 올해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된다”고 전했다.
 
이어 김정원 대표는 “최근 명절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올해 설 예약판매에 대비해 주문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인 보리굴비의 제조량을 늘려 물량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