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선관위, 선거인명부 및 추천인수 범위 확정
-‘중통령’ 중기중앙회장 정식 후보 되려면 최소 52명 추천要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선거관리위원회가 지난 22일 열린 제14차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선거인(추천인)명부와 추천인 수 범위를 의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의결 내용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지했다.

선거인명부를 작성 및 마감한 결과 선거인(추천인)명부는 정회원 대표자 585명 가운데 회비미납, 휴면조합 등의 사유로 선거권(추천권)이 제한된 57명을 제외한 528명으로 확정됐다.

이에 따라 피추천인이 받아야 할 추천인 수의 범위는 최소 52명 이상, 최대 105명 이하로 결정됐다.


추천인은 선거인(추천인) 명부를 열람해 본인의 등재여부를 확인한 후 오는 26~30일 가까운 시ㆍ도 및 구ㆍ시ㆍ군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자 추천을 할 수 있다. 또한, 피추천인은 최소 52명의 추천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아야 2월 6~7일 양일간 실시되는 후보자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피추천인 등록ㆍ신청은 25일까지며, 22일까지 김용구 전 중기중앙회장, 박성택 아스콘연합회장, 박주봉 철강구조물조합 이사장, 서병문 주물조합 이사장, 윤여두 농기계사업조합 이사장, 이재광 전기조합 이사장, 정규봉 정수기조합 이사장(가나다 순) 등 총 7명이 등록했다고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가 밝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