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라이드, 세럼 영양 압축한 ‘프레스드세럼’ 23일 런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패팅워터팩’으로 유명한 블라이드가 고농축 영양을 담은 크림 형태의 신제품 ‘프레스드 세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세럼 여러병의 고영양을 36시간 동안 서서히 냉각시켜 영양의 손실이 없고, 기존 제품에 비해 더 깊고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크림보다 뛰어난 질감과 흡수력으로 세럼과 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된다. 


탄력과 안티에이징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 차가버섯 고농축 추출물을 60% 넣었으며 120시간 발효 공정을 거쳐 올리브, 아르간트리커넬 등의 균주가 풍부한 발효 오일을 사용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블라이드 상품기획실장 윤이나 이사는 “화장의 단계가 늘어날수록 피부에 화학성분이 많이 닿는 것을 염려하는 여성들이 많아서 크림과 세럼의 장점만을 살린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일부 여성 연예인들이 바쁜 스케줄로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 때, 크림에 세럼을 섞어 바르는 스킨케어 방법에 착안했다”고 덧붙였다.

‘프레스드 세럼’은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 연말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샘플 전시를 진행해 각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오는 2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SSG 청담, 리츠칼튼 호텔, 현대백화점 신촌점, 청당동 스킨알엑스매장에서 런칭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