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고품질 원두로 만든 ‘카페 아다지오’ 런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파리바게뜨는 세계적인 커피 로스터가 만든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 있는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페 아다지오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악상기호처럼 최고의 전문가가 천천히 정성을 다해 만든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의미다.

카페 아다지오는 파리바게뜨의 커피 전문가들이 세계 각국을 돌며 찾아낸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다. 원두 농장과 직거래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특히, 환경 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RA(Rainforest Alliance) 인증’ 커피를 사용한다. 


카페 아다지오는 4가지 맛의 조화가 가장 큰 특징이다.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섬세한 산미, 카라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룬다. 특히 빵, 디저트 등 베이커리와 함께 마시면 잘 어울린다.

카페 아다지오 브랜드 제품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를 비롯한 총 8종으로 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3500원 등이다. (권장소비자가격 기준)

파리바게뜨는 전국 3200여 매장을 보유한 저력을 바탕으로 커피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해외 매장에서도 ‘카페 아다지오’를 선보여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페 아다지오 출시로 파리바게뜨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집 앞에서 커피 전문 브랜드 수준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커피 시장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21일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행사쿠폰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낮 12시까지 각 매장 별 선착순 50명에게 무료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아다지오 프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달 간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