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토팜, 피부장벽 케어 ‘아토팜 리얼 베리어’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네오팜(대표 박병덕)은 성인 민감피부를 위한 장벽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외부 자극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피부장벽의 강화에 특화된 제품이다.

네오팜이 1997년부터 개발을 시작해 세계적으로 그 효과와 가치를 인정받은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 Technology’에 특허 세라마이드 복합처방을 더해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만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피부의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어우러져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에탄올 등 10여 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내 민감성 스킨케어 시장은 2013년 기준 약 400억원대 규모로 아직 그 파이는 크지 않지만 전년대비 33% 증가하는 등 향후 성장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점쳐지고 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최근 환경적 영향으로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들이 늘면서 피부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나 콘셉트 제품이거나 성분 마케팅에 그치는 것이 대부분”이라며 “아토팜은 민감 스킨케어 인지도 1위의 브랜드력과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 Technology’를 내세운 성인용 ‘아토팜 리얼 베리어’ 런칭으로 민감 스킨케어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 ‘에센스 미스트’,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클렌징 워터’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