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객만족 결혼정보회사 듀오, ‘2015 고객감동경영대상’ 2년 연속 선정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 www.duo.co.kr)는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이를 통해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고객감동경영대상 운영사무국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공동 주관한다.

듀오는 과학적인 매칭 시스템인 DMS를 이용해 고객 맞춤형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중매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듀오는 오랜 경영 기간 동안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대표이사 직속의 고객만족팀을 운영하며 고객 중심 경영에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14년에는 업계 최초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기도 했다. CCM인증이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경영중심 활성화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착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2015년 현재 3만 456명이 듀오를 통해 행복한 가정을 이뤘고, 지금도 약 2만8천명의 미혼남녀가 건강한 결혼생활을 위해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앞서 듀오는 지난 12월 업계 최초로 3만 번째 성혼 커플이 탄생한 것을 기념해 ‘사랑의 연탄 3만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듀오 측은 결혼정보서비스뿐만 아니라 인생 종합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2002년 웨딩 전문 회사인 ‘듀오웨드’를 시작으로, 2006년 커리어 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 2010년 가족관계 전문상담기관인 ‘듀오 라이프 컨설팅’을 설립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한편 듀오정보는 1995년 설립된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매출액 기준)로, 혁신적인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품격 결혼•미팅•웨딩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립이래 고유 매칭 시스템 DMS, 고객 맞춤 서비스 등 최첨단 기술을 결혼정보에 접목하며 선진적인 서비스 모델을 제시했다. 최근 성혼 3만 명을 돌파했고, 결혼정보업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아 모범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