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S몰, 16일 ‘NS식객 제철음식관’ 오픈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에 나오는 제철음식 이야기를 반영한 온라인 식품관이 등장했다.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의 온라인 몰인 NS몰(www.nsmall.com)은 16일 ‘NS식객 제철음식관’을 오픈하고, 구매고객 대상 응모자에 한해 허영만 화백의 ‘식객II’(3권,1세트)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NS식객 제철음식관’에서는 ‘식객’에 나오는 제철음식 스토리에 착안, 원산지부터 유통과정까지 NS홈쇼핑의 신선한 먹거리를 한 눈에 보기 쉽게 그림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크게 ‘제철밥상’과 ‘진수성찬’ 기획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식객’ 만화에 등장한 전라도 햇 매생이, 해남 꿀 고구마 등 제철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맛있게 조리하는 팁도 제공된다.


제철음식관 오픈과 함께 ‘식객II’(3권,1세트)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2월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몰 E마케팅팀 변성수 팀장은 “NS홈쇼핑의 건강한 먹거리와 소비자에게 친숙한 ‘식객’ 컨텐츠를 접목시켜 소비자에게 건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매출 상승의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며 NS식객 제철 음식관을 운영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앞서 NS홈쇼핑은 지난 11월 28일 판교 본사에서 ‘식객’의 라이센스 제휴업체인 ㈜플렉스플레이코리아와 식객 브랜드 및 콘텐츠 라이센스 제휴를 맺는 업무 제휴식(MOU)을 가졌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