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썸, 고객들의 새해 결심 1위는 ‘건강’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건강 챙겨서 앓던 병이 재발 안했으면 좋겠어요.”

투썸플레이스 고객들의 새해 결심 1위는 ‘건강’으로 나타났다.

16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신년 이벤트 ‘새해 결심 성공 프로젝트’를 통해 접수된 새해 결심을 키워드 분석한 결과 전체 참여자 중 약 20%가 본인과 가족, 지인의 건강을 기원했다. 뒤를 이어 ‘다이어트’가 2위(14%), ‘학업 성취’가 3위(10%)였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투썸 홈페이지와 문자 메시지(1666-1551)를 통해 한 줄 ‘새해 결심’을 응모받고 추첨을 통해 ‘투썸 365 일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투썸 홈페이지에서 참여자들의 톡톡 튀는 새해 결심을 누구나 확인할 수 있게 해 재미를 더했다. “우리 엄마, 아빠 빨간 내복 사드리자, 화이팅!”과 같이 취업난 돌파를 우회적으로 표현한 결심, “계란 한 판 되었으니 시집갈래요!”, “’투’지 넘치고 파이팅 넘치는 ‘썸’을 타보자!” 등 연애와 결혼 결심을 재미있게 작성한 문구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9세 딸 남자친구 만들기”와 같이 본인 뿐 아니라 가족과 지인의 연애를 응원하는 재미있는 사연도 종종 접수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 2주 만에 참가자 3만여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