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구, 겨울방학 동계 진로캠프 실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소외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새로운 직업세계와 문화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겨울방학 동계 진로캠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도 9회째를 맞는 이번 ‘동계 진로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저소득층 청소년 35명을 대상으로 ‘아이지니어스’(부천시 원미구 중동), ‘국제청소년센터’(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반지더하기 직업체험’(마포구 서교동) 등 수련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강남구가 주최하고 강남구 역삼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동계 진로캠프는 동주민센터의 추천과 역삼청소년수련관의 선착순 모집에 의해 참가자를 선발하고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또한 자원봉사자와 직원 등으로 구성된 안전관리자 7명이 캠프기간 동안 안전을 책임진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역삼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yyc.kr)나 역삼청소년수련관(550-3623) 또는 강남구 보육지원과(3423-5843)로 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알찬 겨울방학 캠프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유익한 진로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