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키움증권 ‘2015 새출발 종자돈 키우기 이벤트’ 시행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키움증권은 12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2015 새출발 종자돈 키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을 맞아 새롭게 펀드투자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총 3가지 내용을 핵심으로 한다.

‘투자계획 세우기’ 이벤트는 새해 투자 계획을 세운 고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종자돈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펀드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또, ‘종자돈 투자하기’ 이벤트는 키움에서 선정한 2015년 유망펀드에 가입 할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가입금액 1000만원 당 1만원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은 “펀드는 실질금리가 마이너스인 시대에 재테크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보유해야 하는 금융상품으로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는 키움증권에서 가입하면 장기적으로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어 더욱 유리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1544-9100)에 문의하거나 키움온라인펀드마켓 홈페이지(fundmarket.kiwoom.com)를 참고하면 된다.

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