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미림, 이귀덕 감독 영화 '파랑새' 주연들과 함께 봉사활동
배우 김미림이 연말연시를 맞아 이귀덕 감독의 장편극영화 ‘파랑새’(제작 K&J 픽쳐스)의 주연들과 함께 가슴 따뜻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김미림은 감독 이귀덕의 장편극영화 ‘파랑새’(제작 K&J 픽쳐스)의 주연들과 함께 1월 1일 연말연시를 맞아 봉사단체인 라이온스 클럽회원들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사랑의 빵, 케이크 나눔과 실천‘ 봉사활동 행사에 참여했다.



영화 ‘파랑새’팀과 봉사회원들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집으로 직접 방문해 빵과 케이크를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문화 복지사단법인 들플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미림은 “새해첫날에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 라며 봉사활동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화 '파랑새'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부각된 청소년 학교폭력과 왕따의 문제를 재조명하는 작품으로 김미림은 주연을 맡아 현재 추운 날씨 속에도 고군분투하며 촬영을 하고 있다.

배우 김미림은 영화 '애자', '남자사용설명서', KBS1 '고양이는 있다' 등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현재 미달이 김성은의 파격 노출, 맹승지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최영민 감독의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 이귀덕 감독의 '파랑새'를 통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