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본죽, ‘아침엔 본죽’ 구입하면 ‘하루견과’ 드려요!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새해를 맞아 ‘아침엔 본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견과’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200여 개 본죽 가맹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침엔 본죽’을 2개 이상 구입하는 이에게 땅콩, 잣 등 견과류가 골고루 들어간 하루견과를 선착순 제공한다.

본죽은 위에 부담이 적고 소화가 잘 되는 ‘죽’이 아침 대용식으로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지난 2012년 ‘아침엔 본죽’을 처음 선보였다. 전자레인지에 용기째 데울 수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크기가 작고 일회용 숟가락이 함께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좋다. 지난달 출시한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꿀호박죽’은 100% 국산 통팥과 단호박으로 만들어 겨울철 건강 간식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2015년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성으로 만든 ‘아침엔 본죽’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본죽은 ‘통단팥죽’, ‘꿀호박죽’과 함께 한우와 사골육수로 깊은 맛을 낸 보양죽 ‘한우사골죽’과 닭가슴살에 누룽지로 고소함을 더한 ‘누룽지닭죽’까지 총 4종의 ‘아침엔 본죽’을 판매하고 있다. ‘아침엔 본죽’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bon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통단팥죽·꿀호박죽’은 본죽 매장과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