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카드, 육아 혜택 한장에 담은 ‘롯데아이행복카드’ 출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가 육아에 도움이 되는 모든 혜택을 한 장에 담은 ‘롯데아이행복카드’를 5일 출시했다.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와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학비 지원승인이 가능한 카드로, 기존 아이사랑 카드와 아이즐거운 카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선호도가 높은 육아 맞춤서비스와 롯데 그룹의 유통 및 서비스 인프라 우대서비스를 더해 ‘원카드’ 형태로 출시됐다.

롯데 아이행복카드는 어린이집 보육료 및 유치원 유아학비 결제금액 중 본인부담금의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몰)ㆍ롯데홈쇼핑(아이몰)ㆍG마켓ㆍ인터파크ㆍ옥션ㆍ베페몰ㆍ제로투세븐닷컴에서 5% 할인 ▷토이저러스ㆍ키자니아에서 30% 할인 ▷병의원ㆍ약국 업종 5% 할인 ▷학원ㆍ학습지, 유원지ㆍ놀이시설 업종, 교통요금 10% 할인 ▷모든 통신사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매월 2천원 할인도 담았다.


또한, 롯데그룹의 우대 서비스로 롯데마트 다둥이클럽 서비스, T.G.I.프라이데이스 키즈메뉴를 1천원에 제공하고,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그린권 25%, 롯데백화점 5%, 롯데슈퍼 3%, 세븐일레븐 육아용품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외 롯데카드 기본서비스도 빠짐없이 제공된다.

롯데 아이행복카드는 신용ㆍ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없다. 지난달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할인해주는 대신 할인 받은 매출은 실적 산정에서 제외된다. 전월 최소 이용금액은 30만원, 할인한도의 상한선은 없다.

카드신청은 전국 롯데백화점 카드센터와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1588-8100), 전국 지자체 주민센터 및 롯데아이행복 발급전문 상담조직(1899-4282)을 통해 가능하다. 보육료 및 육아학비 지원자격이 없어도 누구나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국가적 차원의 복지서비스에 롯데의 고객서비스까지 더해지면 고객의 선택권과 편의가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아이행복카드를 시작으로 고운맘카드 등 다른 국가 바우처카드 사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3월말까지 롯데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매장 3곳이상에서 총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롯데포인트 1만점, 총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2만점을 제공한다. 또 1월 한달 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