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장만 들러도 미생 노트를…LGU+ ‘어서 와요’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LG유플러스가 내년 1월 5일까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29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우선 방문 고객 모두에게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생 캐릭터 노트’를 증정하며, 매장에서 아이폰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무한대 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방문 고객에게 미생 캐릭터 노트, 유플릭스 무비 무료 이용권, 영화 티켓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다.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한 영화 티켓 선물도 푸짐하다. LTE80 요금제 이상에 가입하면 CGVㆍ메가박스 티켓을 월 1장씩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김현성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유플릭스 무비로 내 손안의 극장을 즐기거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