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헝가리 온천수 화장품 ‘오모로비짜’, 이승기 전속모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헝가리 온천수 미네랄 화장품 ‘오모로비짜(Omorovicza)’가 배우 겸 가수 이승기를 전속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승기는 2015년 1월부터 오모로비짜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인쇄매체와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co.kr) 매장에서도 광고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모로비짜는 이승기의 고급스럽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미네랄이 풍부한 헝가리 온천수로 만든 오모로비짜의 품질과, ‘프리미엄’ 화장품의 가치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 기대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모로비짜는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독자적 시스템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테라피 화장품으로, 런던과 미국의 최고급 백화점에만 입점을 허락한 브랜드이다. 현재 벨포트에서는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트, 크림, 에센스 등 스킨케어 라인 16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화장품은 ‘물의 전쟁’이라 불릴 정도로 기초 원료인 물 성분이 중요한데 헝가리 온천수는 업계에서 최고급 원료로 꼽힌다”며 ”배우 이승기는 평상 시 바르고 올곧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오모로비짜의 타깃인 20에서부터 40대까지에게 프리미엄 화장품의 진정성과 신뢰감을 잘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