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일유업,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기부 캠페인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매일유업은 2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외식의 추억을 선물하는 `앱솔루트 LOVE 카드와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앱솔루트 LOVE 카드와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을 매일유업 외식사업부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에 초청해 특별한 레시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행복한 외식의 추억을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태어난 순간부터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모유는 물론 밥이나 고기 등의 음식을 마음대로 먹지 못하고 특수 분유나 특수식만을 먹어야 하는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외식은 꿈 같은 일이다”며 “앱솔루트 LOVE 카드와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이 이같은 차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고설명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http://absolute.maeili.com)에서 앱솔루트 LOVE 카드를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선천성 대사이상 관련 동영상을 감상한 뒤 ‘좋아요’를 누르면 캠페인에 참여 가능하며 앱솔루트 LOVE 카드 2,000 건당 환아 1가족이 초청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0만원), 매일멤버십포인트 10만점, 페레로로쉐 선물세트, 고베식당 카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경품으로 증정한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