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삼광글라스, 프랑스 쿡웨어 전문 브랜드 시트램 ‘그라노블 프라이팬’ 출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프랑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SITRAM)의 ‘그라노블(Granoble) 프라이팬’ 4종<사진>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5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시트램은 세계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로 스테인리스 재질의 쿡웨어와 압력솥 등의 제품으로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일명 ‘화강암 코팅(그라노블 코팅)’을 적용한 그라노블 프라이팬 열전도율이 높고 튼튼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화강암을 뜻하는 ‘그라나이트’(Granite)에서 이름을 따온 그라노블 코팅은 볼륨분사공법으로 6~8겹의 단단한 코팅 막을 형성, 기존 불소 코팅보다 2배 이상 두꺼운 막을 자랑한다. 한국세라믹기술원이 시행하는 약 100만 회의 내마모성 테스트를 통과했을 정도.

이에 따라 긁힘과 마모에 강하며, 기름을 적게 사용해도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도 간편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라노블 프라이팬 세트는 지름 22㎝ 프라이팬, 28㎝ 프라이팬, 22㎝ 궁중팬, 28㎝ 궁중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9000원에서 5만4000원까지로 삼광글라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하스몰’(www.uhasmall.com)과 ‘CJ몰’(www.cjmall.com), ‘신세계 백화점’과 ‘TV홈쇼핑’ 등을 통해 살 수 있다.


특히 유하스몰에서는 그라노블 프라이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실리콘 쿠킹볼 3조 세트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강아 삼광글라스 리빙사업부 상무는 “그라노블 프라이팬은 프라이팬의 코팅 벗겨짐 문제를 말끔히 해결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