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성, ‘2014년 중공업 부문 우수 협력사’ 시상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효성그룹이 16일 중공업 부문 우수 협력사 10개 업체를 선정해 상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효성은 이날 창원시 시티풀만호텔에서 열린 ‘2014년 효성 중공업PG협력사 간담회’에서 초고압 변압기, 차단기, 전동기 등 중전기기 부품을 공급하는 80여개 정기평가 상위 협력사를 초청했다. 이중 자사의 가격 및 기술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상위 협력사을 우수 협력사로 선정했다.

올해의 우수협력사는 ㈜삼동, ㈜포스코티엠씨, ㈜에스제이씨, ㈜케이아이테크, 미래이엔시㈜, 솔베이코리아㈜, ㈜삼능, ㈜성림, MR, ㈜포스코 등이다. 효성은 이 업체들에게 내년 중국 남통효성변압기공장 등 해외 연수 교육의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백흥건 중공업PG 전력PU 사장은 “효성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우수한 기술과 품질이며, 이는 우수 협력사들의 아낌없는 지원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라며 “효성의 성장이 곧 협력사의 발전과 사업 신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긴밀한 동반성장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은 매년 상ㆍ하반기 각 1회씩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확대를 위해 현금 지급 조건 개선, 경영닥터제 프로그램 실시, 2ㆍ3차 협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업혁신운동 3.0 활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wor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