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은행 영업지원본부 봉사단, 2014수성구 자원봉사자대회 대구시장 표창 수상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은행은 영업지원본부봉사단이 지난 11일 대구어린이회관에서 열린 ‘2014수성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대구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개인 및 단체를 격려하고, 지역 내 건강한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것으로 이날 대회에서 대구은행 영업지원본부 봉사단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구은행 영업지원본부봉사단은 지난 11일 대구어린이회관에서 개최된 ‘2014수성구자원봉사자대회’에서 시장표창을 수상했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왼쪽)에게 상을 받는 강태규 대구은행 영업지원본부봉사단장(오른쪽)

대구은행 영업지원본부봉사단은 5개 부서 160여명의 봉사단원으로 구성돼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 급식봉사, 희망도시락 나눔 봉사, 복지시설 내 도서관 개소 등 연간 50회 이상의 봉사활동을 가졌다.

대구은행은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키 위해 지난 2002년부터 ‘DGB 봉사단’을 결성ㆍ운영하고 있다.

강태규 영업지원본부봉사단장은 “지역의 어려운 일에 내일처럼 달려가 동행해온 바 수상의 영광을 안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듯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했다.

한편 DGB동행봉사단은 현재 42개 봉사단(대구은행 37개, 금융지주1개, 캐피탈1개, 유페이먼트1개, 대구신용정보 1개, 데이터시스템 1개)을 결성해 전 임직원 3000여명의 봉사자들이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