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미분양 대단지 아파트 분양 열기 고조

최근 전세가격에 대한 서민들의 부담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전세가격 상승으로 전월세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자산여력이 있는 계층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다수의 서민들에게는 주거비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는 실정이다.

이러한 전세가 상승으로 인한 전세난을 피하고자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 아파트 매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서울을 벗어나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 그 중 우수한 학군구성, 쾌적한 주거환경, 편리한 교통여건을 두루 갖춘 SK건설의 ‘인천SK스카이뷰’ 분양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가구수는 3971가구인 대단지 아파트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편리한 주거공간을 실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선보인다.

또한 혁신 평면을 적용한 뛰어난 상품성이 강점인 인천SK스카이뷰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층간소음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입주민들의 철저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아파트 단지 놀이터마다 CCTV(감시카메라)를 2개 이상 설치하고 지하주차장과 주동 출입구에 비상벨을 추가로 설치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했으며, 경비실과 연계된 ′웰컴 라운지′를 만들어 늦은 시간 집에 오는 가족 또는 아이들이 학원버스를 안전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돕는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9000㎡에 이르며,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 풍부한 녹지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 또한 자랑할 만한 요소이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이 길이 25m 레인이 3개 설치될 예정이며 전 타석에 스크린이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된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분양문의:  032) 889-305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