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뜰한 홈파티용 식재료 인기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최근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홈파티가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으로 알뜰족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손수 친구나 가족과의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알뜰하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음료 제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술과 음료이다. 칵테일 믹서를 이용하면 파티 구성원 각자의 취향에 맞게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간단히 준비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 ‘진로믹서 카린스’, ‘진로믹서 진저에일’은 알코올 음료와 섞어 쉽게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는 칵테일 믹서다. 취향에 따라 알코올 음료와 믹서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여러 사람이 모이는 파티에서 유용하다.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주로 진토닉 칵테일에 쓰이는 칵테일 믹서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한 맛과 고미성분의 쌉쌀한 맛을 낸다. ‘진로믹서 카린스’는 혼탁한 불륨감을 내는 클라우디 효과를 줘 칵테일에 시각적인 효과를 더할 수 있다. 특색 있는 칵테일을 원한다면 생강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진로믹서 진저에일’을 활용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디아망’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탄산수 이다. 냉장 주입 공법으로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음식이 많은 파티에서 마시기에 좋다. 또 ‘디아망’은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으로 생과일을 넣어 섞으면 전문 카페 못지 않은 과일 에이드로 즐길 수 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안주로 칵테일이나 음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파티용 핑거푸드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파티용홈식재료중 하나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큐브 타입의 포션 치즈 ‘한입에 고다 치즈’와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를 출시했다. ‘한입에 고다 치즈’는 네덜란드 산 고다 치즈를 함유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는 크림치즈에 풍부한 레몬과즙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간식용 김 ‘양반 스낵김’을 선보이고 있다. ‘양반 스낵김’은 김 두 장 사이에 아몬드, 통밀, 메밀 등을 넣고 바삭하게 구운 간식용 김으로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긴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 칠리, 퍼핑메밀 3종이 준비되어 있다.

아워홈은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메뉴를 컨셉별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티테이블’이벤트를 마련했다. 연인끼리 로맨틱하게 즐기는 ‘커플 테이블’과 친구들과 먹기 좋은 ‘프렌즈 테이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9일까지 최대 32%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