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페이스샵, 가로수길에 ‘더테라피’ 팝업스토어 오픈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의 팝업스토어인 ‘더테라피 캐슬’을 16일부터 22일까지 가로수길 카페 ‘더화원’에서 진행한다.

‘마르케로의 7일간의 여행(Seven-day Journey to Marche)’이란 주제로 일주일 동안 열리는 ‘더테라피 캐슬’은 ‘더테라피’의 탄생지인 마르케 지역의 문화 체험과 함께 제품의 소개 및 테스트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핸드메이드 블렌딩 비법을 체험할 수 있는 ‘더테라피 페이셜 오일’ 만들기 코너, 아코디언 공연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된다. ‘

또한 ‘더테라피 캐슬’은 오픈 이벤트로 15일에 더페이스샵의 뮤즈 수지와 소비자가 함께 하는 ‘핸드메이드 페이셜 오일 만들기’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더테라피’의 팝업스토어인 ‘더테라피 캐슬’을 통해 ‘더테라피’가 탄생한 예술, 문화, 미의 발상지인 마르케 지역의 고유 문화 체험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테라피’ 제품을 직접 만들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한 이탈리아관광청(Direzione d‘Area ENIT)과 마르케 주 정부(Regione Marche)에서 후원한다.

한편, ‘더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수확한 마리골드 꽃,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를 마르케 지역의 200년 전통의 천연 핸드메이드 블렌딩 비법으로 제작한 유러피언 화장품으로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에센셜 토닉 트리트먼트, 에센셜 포뮬러 에멀전, 시크릿메이드 항노화 크림의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