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역 내 ‘최초’에 쏠리는 수요자 관심 동광종합토건 ‘홍천 오드카운티’ 분양

- 지역 내 ‘최초’ 내세운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 관심 증가, 해당지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아파트에서 후에는 높은 프리미엄 형성 등 가치상승 가능성 높아
- 홍천에 9년 만에 공급되는 단지형 새 아파트 ‘홍천 오드카운티’, 4Bay, 알파룸, 층간 소음 최소화 등 최신 트렌드 반영 및 특화설계로 수요자들 기대감 증폭

지역 내 ‘최초’를 내세운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상승 하고 있다.

지역 내 ‘처음’ 혹은 ‘최초’를 내세운 단지는 특화설계와 새로운 커뮤니티 구성, 브랜드 인지도 등 지역에서는 볼 수 없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주고 그 지역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선도한다.

나아가 ‘최초’를 내세운 단지는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아 그에 따른 프리미엄이 형성 될 가능성도 크다.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가 이어지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도 해 후에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는 이점도 있다.

썬밸리그룹의 동광종합토건이 홍천지역에 처음으로 아파트를 선보이는 가운데, 최신 트렌드의 설계가 적용된 아파트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홍천 오드카운티’가 바로 그것으로, 홍천지역은 2005년 이후 새 아파트의 공급이 전무해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9년 만에 홍천에 단지형 아파트인 ‘홍천 오드카운티’가 공급됨에 따라 지역 내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홍천지역 최초로 복합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하면서 선진 아파트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다. 최초로 들어서는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 학습을 위한 문고, 실버센터,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파인컬쳐프라자, 파톤치드 마당, 단지순환 산책로 등 휴게 공원도 조성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남향위주의 동 별 배치로 조망권과 일조량이 풍부하고, 내부에는 아파트 내부는 중소형 4베이로 구성된다. 일부 타입에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59C, 84B)이 적용된다. 특히,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와 2개의 욕실로 꾸며져 입주민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층간 차음재 시공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설계를 선보이며, 안방 low-e유리 설치 및 고기밀성 창호 시공으로 단열 및 에너지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설계 등 앞서가는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강원도의 추운 날씨를 고려한 지역특색에 맞춘 아파트설계를 선보인다. 지하1, 2층에 대규모주차장을 만들어 차량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지하주차장에서 세대 입구까지 엘리베이터로 출입이 가능한 주동통합형 설계를 통해 입주민들의 추위에 덜어주는 등 강원도의 추위에 대비한 특색있는 단지설계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04세대로 조성된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홍천강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뿐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 높은 입지다. 더욱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갈마곡리는 홍천에서도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는 지역이라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242-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033-433-530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