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펜타즈 호텔 라구뜨, 연말 스페셜 데이를 위한 특선 뷔페 선봬
- 펜타즈호텔 라구뜨, 갈릭 버터 바닷가재구이, 양갈비&칠면조 등 연말 특선 메뉴 마련
- 구겔호프, 부슈 드 노엘, 트리모양의 딸기케익 등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 풍성하게 세팅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대표 박동현ㆍwww.pentaz.co.kr )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가 크리스마스 연휴인 24~25일과 2014년 마지막 날인 31일에 차별화된 식재료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2014 연말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라구뜨가 준비한 연말특선 메뉴는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 구이 카빙’과 더불어 ‘양갈비’가 준비된다. 특히,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오동통한 바닷가재살 풍미를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갈릭 버터 바다가재 구이’를 방문하는 고객 개개인에게 직접 서비스할 예정이다.

디저트 코너에서도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들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구겔호프’와 둥글게 굴려 만든 케이크에 크림을 나무껍질처럼 바른 ‘부슈 드 노엘’이 준비된다. 또한 트리모양의 딸기 생크림 케익과 산타모양의 캐릭터 딸기 등이 함께 세팅돼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2014 연말 특선메뉴를 기획한 라구뜨의 김성국 총 셰프는 “올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만찬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성탄절의 유래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특선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선 메뉴는 12월 24일 저녁, 25일 점심·저녁, 31일 저녁 뷔페로 준비되며, 가격은 6만39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문의) 


펜타즈 외경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는 최고급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로 2012년 7월 오픈했다. 수페리어 스위트,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총 4종류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래 머물러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여타 호텔에 비해 넓고 쾌적한 실내환경과 고품격 사무공간,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부대시설로는 온천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스파’,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디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그 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와 와인 & 다이닝 바 ‘라비앙로즈’ 등이 마련돼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