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웨이항공, 부천대학교와 함께 항공안전훈련센터 개관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티웨이항공이 지난 9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대학교에서 승무원들의 안전 훈련을 담당하는 항공안전훈련센터 개관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함철호 티웨이항공 대표 외 임원들과 한방교 부천대학교 총장, 한정석 부총장, 김모란 항공서비스 학과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한, 함철호 대표는 한방교 부천대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방교 부천대 총장(왼쪽 다섯번째), 함철호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번째)를 비롯한 내빈들이 지난 9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대학교에서 열린 ‘부천대학교 항공안전훈련센터’ 개관식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본 항공안전훈련센터는 티웨이항공이 운영하는 기종과 동일한 모형으로 안전훈련시설을 갖추고 있고, 학과장 및 교관들이 이론 수업과 행정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교관실 등을 통합 일체형으로 구축했다.

이번에 개설된 항공안전센터는 초기 기획 단계부터 티웨이항공 승무원들이 안전 훈련을 하는데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이날 행사에서 함철호 대표는 “이번 훈련센터 개관을 통해 티웨이항공은 항공업계 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제 노하우를 전수해 항공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 양성의 요람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업 승무원들의 안전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는 실무 교육장으로 활용함으로써 학계와 업계간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