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빙전시회 “홈·테이블데코페어” 대규모 아로마 업체 참가

#향기를 담은 힐링 선물, 그 이상의 러쉬.
 
신선한 과일과 채소, 중세 유럽으로부터 자연치유 효과가 입증된 식물을 이용해 화장품을 제조해 온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러쉬는 동물실험을 거친 원료조차 거래하지 않는 강경한 윤리와 신념으로 알려져 있다. 배쓰 밤, 샤워 젤리, 고체 샴푸바와 같은 창의적인 뷰티 제품들을 개발해 왔으며,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나 과대 포장 반대 등 지구를 위한 유익한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움과 윤리적 소비가 상생 할 수 있는 방안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러쉬는 2006년, 2007년 Good Business Award인 RSPCA 및 동물 복지를 위한 The 2006 PETA Trailblazer Award 수상, 2011년에는 뷰티 산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영국 제국 훈장을 수여 받았다.

현재 전 세계 52개국, 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55개의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숍 그리고 2개의 러쉬 스파를 통해 러쉬의 제품과 감성을 나누고 있다. 이번 홈테이블 데코페어 전시회에서도 다양하고 유니크한 제품뿐 아니라 연말을 맞아 특별 기획한 기프트 세트까지 선보이며 그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러쉬 수석 쉐프와 함께 즉석으로 신선한 입욕제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동물실험반대 메시지를 담은 뱃지 제작 등으로 보다 러쉬를 가까이서 접해 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들도 마련된다.

한편 러쉬는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산타클로스나 미슬토와 같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형상화한 배쓰 밤과 버블 바 등을 출시하였으며, 펀 제품의 경우 찰흙과 같이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재미를 주는 동시에 샴푸, 바디, 페이스 클렌저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유럽감성의 향으로 한국인을 사로잡은 아로마코현대인의 필수품인 리빙퍼퓸을 새로운 아이디어로 재탄생시킨 아로마코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소개 할 예정이다. 먼저 인생의 즐거움과 열정을 표현한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프래그런스(Mr & Mrs Fragrance)’는 세계 각지를 여행한 기억을 고스란히 향으로 표현해냈다. 무엇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인체 형태의 리드디퓨져는 일상에 위트를 던지며 가상 커플인 미스터앤미세스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했다. 이와 더불어 168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그 역사를 살펴 볼 수 있는 전통 프랑스 마르세이유 비누 브랜드‘ 마리우스파브르(Marius Fabre)’는 오늘날까지 4대를 거스르는 전통과 노하우에 오직 순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 정부에서 전통 유산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제도로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에게만 전하는 EPV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Maisone Asia'의 한국지사인 K.Fairs와 라이프 매거진 월간 까사리빙이 공동주최하는 '2014 홈테이블데코페어(www.hometabledeco.com)'는 세계적인 리빙 브랜드, 테이블 데코 공모전 그리고 트렌드, 신기술 세미나 및 포럼, 이천도자페어 등 품격 있는 홈스타일링을 위한 리빙 전문 전시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교류 및 비즈니스 전시회로 기획되었다.

홈테이블데코페어는 12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 3층 C홀 D홀에서 진행된다.

#행사개요
1. 일정 : 2014. 12. 11 (목) - 14 (일) 오전 10:00 - 오후 7:00
2. 장소 : 삼성동 coex 3층 C, D홀
3. 입장권구매안내 : 현장 구매 시 1만원(위메프에서 5,000원 한정판매중)
4. 주최 : K. FAIRS㈜ CASA LIVING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