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 전세난 속 내집마련 기회 “내년 집값 더 오른다!”

전셋값 상승이 심상치 않으면서 내 집 마련에 눈을 돌리는 주택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통적 주거벨트인 경부라인을 중심으로 집값이 상승세를 타면서 수요층을 흡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위치한 '수원 아이파크 시티 4차' 아파트가 인기리에 분양 중에 있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지하 3층· 지상 14~15층 총 23개동· 1596가구 규모다. 인기가 높은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만 설계가 됐으며 전용면적 기준 59㎡ (구 25형) A·B·C·D 1,079가구, 75㎡ (구31형) A·B 427가구, 84㎡ 90가구 등 7가지 주택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중소형 공급에 목말라 하던 실수요자들의 구매욕구가 높아지고 있다.

눈길을 끄는 이유는 단지 북쪽으로 수원 이마트와 NC백화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4차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상업시설 및 판매시설이 조정될 계획이다. 또한 단지 동남쪽으로는 의료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헬스, 골프, 요가, 에어로빅, 실내 배드민턴 등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피트니스센터도 마련되어 있고, 다목적 운동시설, 야외음악당, 체험학습장 등이 있는 근린공원도 단지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내에 곡정초가 개교했고 수원남초, 권선중, 화흥고, 권선고 등이 근거리에 있다.

특히,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 주변으로 서울 지하철 1호선 세류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이용이 편리 하고 광역버스 및 공항리무진 버스정류장과 수원 종합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강점이 있다. 분당선 연장선인 매탄 권선역을 이용할 경우엔 서울 강남과 분당 이동이 편리해지므로 타 수도권에서의 수원 이주로 인하여 현재 수원은 꾸준한 인구 상승을 보이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처럼 지하철역과 다양한 편의시설, 교육시설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기존에 분양된 시티 1~3차 4,512가구 대비 아이파크시티 4차가 가장 입지가 좋아 현재 많은 문의와 계약으로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밝혔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이자 일부 면제이며, 오는 2016년 8월 입주 예정이다. 또한 현제 수원아이파크 1차와 2차에 즉시입주가 가능한 84㎡ (구34) 101㎡ (구40) 123㎡(구49)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어서 중대형 물건을 찾던 고객들에게도 선택의 기회가 제공된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현재 12월 이벤트로 ‘삼천리자전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및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 직원이 1대 1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 239-972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