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필드 호텔,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4, 25일 이틀간 온 가족이 뮤지컬‘반짝반짝 빨간코 루돌프’를 관람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다.

뮤지컬 ‘반짝반짝 빨간코 루돌프’는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는 산타 할아버지가 나이가 들어 썰매를 끌어줄 루돌프를 선발하는 이야기로 아이가 직접 무대에 올라가 함께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참여의 기회 뿐만 아니라, 산타와 무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어 자녀에게 크리스마스의 추억과 동심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다.


공연 전에는 세미 뷔페 제공 및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서비스 해 드리며, 각 테이블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미니화분 트리가 선물로 준비된다. 또한, 뮤지컬 배우의 마술쇼가 펼쳐지는 어린이 레크리이션, 자녀에게 줄 선물을 데스크에 미리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나눠주는 깜짝이벤트, 그리고 경품 추첨을 통해 호텔 객실 이용권, 어린이 케이크 및 장난감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대 연회장 ‘메이필드 볼룸’에서 12월 24일 오후 6시부터 9시, 25일 정오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성인 8만 원 어린이 4만 3000원에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2660-9200~2

한편 한식당 낙원에서도 가족 및 연인과 특별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24일 디너, 25일 런치에 한해 ‘크리스마스 바비큐’를 선보인다. 한우 등심, 왕새우, 가리비 등을 숯불에 구워 돌판에 제공되며 와인 1잔이 무료로 준비된다. 가격은 1인 기준 7만 5000원이다. 문의 및 예약 02-2660-9010, 9011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