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GC인삼공사,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KGC인삼공사가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사외보 ‘심’이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디자인부문의 최고상인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등의 후원으로 전국 공공기관과 기업, 기관, 단체가 발행하는 3천여 종의 홍보잡지 가운데 최고의 잡지에 수여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시상이다.


2001년 1월 격월간으로 창간해 2013년부터 계간으로 전환, 발행하고 있는 ‘심’은 건강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Healthy Lifestyle Magazine‘으로 통권 80호 동안 우리 전통·자연·문화·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 왔다.

특히, 2014년에는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해 호흡, 균형, 소화, 순환을 테마로 사람의 내면과 사람의 몸속에서 일어나는 생명운동을 통한 건강한 삶을 제시하는 이야기를 풀어내 독자들에게 큰 공감을 받았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사외보 심은 단순히 정관장 브랜드와 회사를 알리는 것에 머물지 않고 건강한 삶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다룬다”면서 “홍삼을 활용한 요리나 디저트 소개 등 홍삼의 의 대중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