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부동산신탁 시행...명품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

전세계적으로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고 한국도 기준금리가 연 2%대인데다 실질적인 체감금리는 마이너스에 달하면서 투자처를 잃은 투자자들이 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 투자는 월급처럼 다달이 수익을 받을 수 있어 퇴직을 앞둔 4~50대나 은퇴자들까지 가세하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것.

저금리 시대 흐름에 따라 상가, 오피스텔, 분양형 호텔 등 수익형 부동산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오피스텔은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반면, 공급과잉으로 공실이나 수익률 하락 등이 문제로 꼽힌다. 또 상가 투자는 비교적 수익률은 높지만 초기 투자비용이 크고 상권을 꼼꼼히 살펴보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다. 이에 소액으로 투자해 매달 정기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인 분양형 호텔에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관광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향후 꾸준한 수익이 기대되는 제주도의 분양형 호텔에 대한 투자들의 관심은 매우 뜨겁다.

㈜미래자산개발은 제주시 탑동에 들어서는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의 모델하우스를 서울, 대구, 부산, 제주 지역에 개관하고 객실 등기 분양에 나서면서 분양 속도에 탄력을 받고 있다. 전용면적 24~117㎡의 총 349실로 구성되는 이 호텔은 올해 2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감한 ‘호텔 리젠트마린 1차 더블루’ 327실과 더불어 총 676실의 제주도 랜드마크급 대규모 호텔로 지어진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주)서한건설이 시공해 안정성을 더했다. 위탁 운영은 호텔 운영에 노하우를 갖춘 (주)미래자산개발, 호텔 PM 및 운영자문사로는 호텔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주)의종이 맡았다. 시행사의 안정성, 시공사의 높은 완성도와 신뢰도, 위탁과 운영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객실관리와 고객관리, 운영자문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은 1차 327실 2차 349실 대규모 총 676실의 제주 호텔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주역이 되고 있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가 위치한 탑동은 제주국제공항과 여객선 터미널이 가까워 고급호텔이 집중적으로 몰려있는 곳으로, 용두암, 목관아, 제주민속박물관 등 관광지도 가깝고, 먹거리와 쇼핑, 문화시설 등도 인근에 다양하게 분포돼 있어 제주도에서도 가장 가동률이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이 호텔은 입지 뿐 아니라 특화 설계를 통해 유럽식의 명품 객실을 선보인다. 모든 객실에 테라스를 도입해 지중해 고급 호텔 스타일로 꾸며 이용객들은 여행 중 고급스러운 여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호텔은 바다까지 불과 약 7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각 객실의 테라스를 통해 인근의 타 호텔보다 우수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117㎡ 타입의 로얄스위트룸의 경우 욕실에서 바로 바다조망을 할 수 있어 고급 리조트에서나 가능했던 욕실 ‘오션뷰(Oceanview)’를 실현함으로써 고급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또한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 위탁운영사 ㈜미래자산개발은 계약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 7일의 호텔객실 무료 숙박권, 도내 소재 골프장을 비롯한 요트, 유람선, 잠수함, 렌터카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10년간 위탁운영사와의 운영 계약까지 체결해 객실 분양 이후 관리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미래자산개발이 분양 관계자는 “실투자금 대비 연 11% 최초 1년간 확정 수익률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분양관계자는 “지중해풍의 이국적인 외관과 내부의 디자인을 통일해 일체감을 주었다”며 “전면 테이블웨이브를 통해 내부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전했다. 특히 “제주도 내 우수한 입지와 대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투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히딩크 감독을 모델로 TV CF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의 TV CF는 공중파를 통해 방송되며 서울을 비롯한 대구,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호텔은 오는 11일 저녁 9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 보다 정확한 제품정보를 TV홈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분양형호텔에 관심은 있지만 모델하우스를 직접 찾아가기엔 번거로움을 느끼는 투자자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은 보다 편안하게 집에서 TV로 입지와 상품성 등의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회사측도 긴 시간 동안 보다 많은 분들께 장점들을 설명할 수 있어 모두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남 분양 문의 02) 583-43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