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케이크 구매 시 ‘스페셜 커피’ 교환권 증정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신제품은 ‘초코 원더랜드’, ‘메리 베리랜드’와 ‘파네토네’ 등 총 3종이다. 


‘초코 원더랜드’는 선물을 실은 산타와 루돌프가 있는 초코 동산을 표현한 제품이며, 달콤한 초코 크림이 가득한 무스 케이크로 가격은 3만2천원이다. ‘메리 베리랜드’는 산타의 방문에 놀란 아이의 즐거움을 표현한 제품으로, 상큼한 딸기 크림이 채워진 무스 케이크이며, 가격은 2만5천원이다. ‘파네토네’는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만들었다는 로맨틱한 스토리가 담긴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밀가루를 발효시킨 후 건포도와 설탕에 절인 과일, 견과류 등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며 가격은 3만2천원이다. 


파네토네는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하며, 그 외 2종은 12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스쿠찌의 모든 종류의 커피(레귤러사이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12월 한달 간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1만5천원 이상 구입 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해피포인트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프렌즈 교환권(신제품 1+1)’을 증정한다. ‘팝 피칸 라떼’나 ‘달달 카라멜 라떼’ 등 겨울 신제품 중 선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를 참조하면 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파스쿠찌의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