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플러스, 먹거리-생필품 최대 50% 할인잔치
‘나눔과 감동의 페스티벌’ 진행
31일까지…매출액 일부 기부도


홈플러스가 ‘나눔과 감동’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 SNS 등 전채널을 통한 대규모 할인행사와 상품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4주 동안 진행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임직원과 고객, 협력회사와 함께 대규모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표 먹거리 할인전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사전 예약 최대 50% 할인, 대한민국 대표 상품전, 겨울 상품 최대 50% 할인 등으로 먹거리와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먹거리 할인전에는 삼겹살과 목심(국내산/수입산), 딸기, 밀감, 바나나, 파프리카, 한우 곰거리 50%, 혼합곡, 오색현미 50%, 청포도(페루산) 등이 판매되고 10일까지 상품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킹랍스터, 크레이피시, 인기 완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화장지, 샴푸, 세제 등 주요 생필품을 1+1을 통해 반값에 준비했고, 파이니스트 와인은 행사 상품에 한해 3병 구매 시 50% 할인, 소스, 파스타, 수입 및 어린이 치즈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판매한다. 전국 유명 산지 대표 특산물전을 통해 굴, 홍게, 시금치, 석화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스팸, 너구리라면, 초코파이 등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대한민국 100여 가지 대표 상품전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서도 기간별로 할인전이 준비돼있다.

한석희 기자/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