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원구, 겨울방학 아르바이트생 모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사회 생활을 미리 배우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구는 취약계층의 구정 아르바이트 참여기회를 확대키 위해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의 자녀, 장애인 본인 등 15명을 우선 선발하고, 일반 대학생 35명을 포함해 총 50명을 모집한다.

특히 우선 선발의 경우에는 생계비 지원이 감소될 수 있어 접수 전 필히 해당 동 주민센터에 관련 사항에 대한 문의를 해볼 것을 당부했다.

모집 기간은 2일부터 15일까지로, 접수 시작일인 12월 2일 기준 지역 내 주민등록이 돼 있는 국내소재 전문대 이상의 재학생 또는 휴학생의 자격을 가진 자가 구 홈페이지(http://www.nowon.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사이버대학 학생, 방송통신대학 학생, 대학원생, 각종 전문학교, 2015년도 예비 입학생 등은 이번 모집에서 제외된다.

대상자 선정은 전산 추첨으로 진행하며, 선정자 확인은 오는 17일 오후 3시 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은 17일 오후 3시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구 홈페이지에 아르바이트 참여여부를 최종 등록하면 된다.

아르바이트생은 행정사무지원, 민원안내, 자료정리 등 행정사무 보조업무를 맡게 되며, 근무기간 중 심폐소생술 교육 현장체험 시간도 갖는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