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변하고 쇼핑하고…LGU+ ‘와인스마트폰’ 기변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LG유플러스가 1일 LG전자의 ‘와인스마트’로 기기 변경을 하면 모바일 할인마트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인스마트’폰은 카카오톡 전용 폴더폰으로 익숙한 LTE 지원 스마트폰이다. 안드로이드 4.4.2 킷캣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카카오톡 버튼을 특화시켜 메신저 서비스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터치형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과 노년층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LG유플러스의 이벤트는 ‘와인스마트’가 효도폰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단말기를 선물하는 자녀층부터 주 이용고객인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대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와인스마트‘로 기기 변경하는 고객에세 모바일 할인마트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와인스마트‘는 카카오톡 버튼을 특화시킨 폴더폰으로 중잔년층과 노년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LG유플러스 고객 중 기존 단말기를 15개월 이상 사용하던 고객이 ’와인스마트폰 LTE42 요금제‘ 이상으로 기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변한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마트 상품권 2만원권이 지급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LG유플러스에서 와인스마트폰으로 기변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LTE 품질을 경험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 이용 고객층의 요구를 파악해 보다 큰 만족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