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동완, 오늘(1일) 연말 단독콘서트 'Starlight' 티켓 오픈
남성그룹 신화 김동완의 연말 단독 콘서트 '스타라이트(Starlight)'가 1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했다.

지난 달 20일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진행한 미니콘서트 '히(He)'로 오랜만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 김동완은 솔로가수로서 6년 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과 이 달 발표를 앞둔 '히_스타라이트(He_Starlight)'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티켓오픈 1분 만에 1000여 석의 좌석을 매진 시키며 김동완의 티켓파워를 여실히 증명했던 지난 미니 콘서트에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했던 많은 팬들의 추가 공연 문의 요청이 쇄도했다. 김동완은 올 연말 추가 공연을 확정 지으며 단독 콘서트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연말 마무리를 함께 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31일 개최되는 김동완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미니 콘서트 때보다 한층 강화된 밴드 구성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김동완의 다양한 레퍼토리들로 꾸며질 예정. 팬들과 보다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연출, 따뜻한 분위기의 연말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아이ENT측은 "김동완의 연말 단독 콘서트는 지난 달 미니 콘서트 때보다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한 해 마무리에 나서며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공연을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올 연말 개최되는 김동완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