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이처리퍼블릭, 최대 50% 할인 ‘네이처 멤버십데이’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3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매섭게 부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줄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먼저, 시어버터를 100°C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는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5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품으로 아프리카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에스닉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가족의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추천한다. 천연 피부 보호제 프로폴리스 추출물 58%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도와주며, 10-FREE 처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이 외에도 10가지 자연 성분을 듬뿍 담은 ‘리얼 네이처 마스크 시트’를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로 증정하며, 시어버터 성분이 아기손처럼 보드랍게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