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인삼공사 115주년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KGC인삼공사는 창업 115주년을 맞이하여 11월 28일부터 12월 1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홍삼의 바른길, 정관장 창업 115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블랙프라이데이가 젊은층을 대상으로 새로운 구매패턴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인 홍삼도 연말을 맞아 관심이 높아지며 신규 고객 및 젊은층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진행되는 창업 115주년 기념행사를 맞아 정관장 멤버스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는 젊은층의 취향에 맞춘 ‘홍삼톤마일드’ 또는 ‘홍삼담은 아로니아’ 등의 제품과 정관장 홍삼으로 만든 화장품 ‘동인비’의 인기 제품이 들어 있는 ‘Health & Beauty Box‘를 증정하며, 고객감사를 위해 신규 가입축하 1만원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기존 정관장 멤버스 보유 고객들에게도 ‘황진단액’을 5000 포인트에, ‘동인비 고마쥬 필링’을 2만 포인트에 구매 할 수 있는 행사와 함께 전국 가맹점, 백화점과 공식 쇼핑몰(www.kgcshop.co.kr) 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김재수 국내사업본부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KGC인삼공사와 홍삼정의 1세기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