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속 동안리프팅 골드리프팅(Gold Lifting)으로 피부 개선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는 점차 탄력을 잃고 흘러내리듯 빠르게 노화가 진행된다. 피부의 탄력이 사라지게 되면 동안은 커녕 실제 나이보다도 더 늙어 보일 수가 있다. 이에 최근 안티에이징, 다운에이징, 동안 등에 관심이 매우 높다.

이에 주름, 탄력, 피부처짐 등 개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으며, 수술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간단한 시술로 안티에이징과 근접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시술들이 늘고 있다.

JK성형외과 안티에이징센터 의료진은 “이처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밝은 톤의 피부는 동안의 조건으로 자리 잡으면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동안 위해서 많은 이들이 ‘골드(금실)리프팅’을 찾는다”고 전했다. 

JK성형외과 안티에이징센터에서 사용하는 골드리프팅은 과거 금실(순금, 구리, 니켈, 도금)과는 달리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허가를 받은 99.9% 순금으로 만든 POD실에로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JK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골드리프팅 과거 금실리프팅 제품보다 즉각적으로 나타는 효과가 크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피부탄력과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금의 효능은 이미 많은 분야에서 입증되고 있으며 중세시대부터 노화방지약으로 물약에 금가루를 넣어 사용하는가 하면 클레오파트라는 순금으로 만든 마스크를 쓰고 수면을 취했을 정도로 금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골드리프팅은 중년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시술로 40~50대 여성들에게 큰 효과를 내고 있어 노화로 인해 이미 생겨버린 주름, 피부처짐, 칙칙한 피부톤 등이 고민인 중년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술이다.

피부 진피층 아래 삽입된 금실은 모세혈관 생성 촉진, 피부 개선, 주변 세포의 영양공급 효과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이 가능해 20~30대 젊은 여성들까지도 피부 탄력, 피부톤 개선 등 동안 위지를 위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금은 인체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금실은 체내에서 흡수되므로 보형물로 인한 이물감이 거의 없다. 골드리프팅 금실은 금이 분해 된 후 실이 녹아 사라진다.

JK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골드리프팅은 절개를 하지 않는 비수술적 시술로 풀혈이나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다”며 “시술시간이 1시간 이내로 짧아 시술 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른 장점이 있으나 시술효과와 결과의 차이는 집도하는 의사의 경험에 따라 확연히 달라질 수 있어 전문의와 세심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JK성형외과는 12명의 분야별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환자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CPR Team(응급상황대처팀), 응급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연계시스템, 의료진 회진시스템, 24시간 간호사 상주. 1:1 맞춤형 회복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